본문 바로가기
PC Game

[Steam/스팀] Eiyuden Chronicle: Rising 리뷰 및 공략

by suusuuring 2022. 5. 11.

오늘 리뷰할 게임은 Eiyuden Chronicle: Rising 스팀 게임입니다. 5/11일 출시 하였는대 생각보다 재밌게 출시되어 포스팅 합니다.

[개요]

iyuden Chronicle: Rising은 백영웅전과 같은 세계관의 액션 RPG 세트입니다. 마을 건설 메카닉, 빠른 속도의 전투 및 일부 백영웅전 주연 캐릭터들의 중요한 뒷이야기를 포함합니다. 백영웅전과 같은 세계관을 가진 마을을 건설하는 RPG 세트입니다. 백영웅전에서 결국 여러분의 동료가 되는 다양한 캐릭터로 구성된 전쟁 이전의 이야기를 함께 엮었습니다.

가격 16500원 치고는 매우 훌륭한 볼륨과 재미를 느낄수 있습니다. 필자가 플레이해보니 35000원주고 사도 전혀 아깝지 않습니다. RPG 요소들이 있으며 마을 관리를 하는등 컨텐츠도 다양하였고. 전투도 이동 기능이 있어서 빠르게 이동하는 편의성도 구비되어 있는 게임이였습니다. 다만 스킬이 다소 없어서 스킬의 이펙트를 즐기기는 조금 어려우나 그래도 스토리 게임성등으로 압도할수 있어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스팀 리뷰] - Cibo

더러운 세금이 60%나 하는 리니지에서 나올법한 마을에서 꼴랑 스탬프만 받고 좋아하는 주인공을 보니 참 마음이 아프다.

초반에는 캐릭별 공격키도 1개 뿐이고 연타도 2번밖에 없어서 ??? 한 느낌을 받지만 요즘 게임 답지 않게 능력이 풀리는 템포가 느린편이라 이래저래 업글하면서 능력이 하나씩 풀려가면 점점 재밌어진다.

근데 하나하나 업글하는 비용이 만만찮은데 바닥에서 돈은 거의 안나오고 잡템을 팔거나 장비를 만들어야 되는데 그 놈의 세금이(...)

그리고 플레이어블 캐릭터가 3/100이라 좀 아쉽다. 한 6명정도 넣어주고 편성을 3명씩 해서 링크어택 조합하는 재미같은걸 넣어줬으면 어땠을까.

일단 프리퀄 게임+적당히 저렴한 가격에 비해 잘 뽑혀 나온 게임이라고 생각하므로 추천한다.

횡스크롤 2D그래픽을 극도로 싫어하는 사람이면 거부감이 들거같아 추천하지 않지만. 횡스크롤 장르를 좋아한다면 한번쯤 구매하셔도 후회하지 않을거라고 생각한다.

그럼 이만